1.제품 설치 후 실행이 안될 경우(Single USB Lock 방식)
1). PC에 USB 락이 부착되어 있는지 또한 락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
– 불이 들어오지않으면 락 불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PC 뒤쪽의 USB 젠더에 부착하시기바랍니다)
2). HOST ID 에 USB 락에 적힌 번호가 뜨는지 확인합니다. (번호가 다르면 락 인식이 안된 경우입니다)
-> 락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폴더에서 다운받아 실행합니다)
3). License코드에 모드뷰 고객등록서의 라이센스 코드가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 PC에 설치된 모드뷰버전과 고객등록서상의 모드뷰버전도 같이 확인합니다.
4). 위의 사항이 모든 사항을 확인하여도 실행이 안되시면 (주)진영정보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052-294-1400 whryu@modview.co
2.제품 설치 후 실행이 안될 경우(네트웍 방식)
1). 서버 PC에 네트웍라이선스매니저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는 지 확인합니다.
– 네트웍라이선스매니저와 사용자 PC에 설치된 제품의 버전이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버전이 맞지 않으면 라이선스 창에 “Mismatched Network License Manager Version!”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2). 서버PC의 네트웍라이선스매니저에서 HOST ID나 IP Address 옵션 체크 유무를 확인합니다.
=>HOST ID나 IP Address 옵션이 체크되어 있으면 등록한 PC만 접속이 됩니다.
사용자를 등록하지않고 이 옵션이 선택되어 있으면 모든 사용자가 접속할 수 없습니다.
3). 사용자 PC의 License 코드가 서버 PC의 IP로 제대로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Ex) 192.168.0.255 (서버 PC의 IP주소) [ 내 PC의 IP주소 아님]
4). 서버PC의 Window 방화벽 통신을 허용해줍니다.
– Windows방화벽=>프로그램 또는 기능 허용=> MODView Network Manager=> 홈/회사, 공용기능 허용 체크
5). 서버PC의 방화벽 포트를 추가합니다. (방화벽에 막혔을 경우) MODView V10 방화벽 포트: 3655
– Windows방화벽=> 고급설정=> 인바운드 규칙=> 새 규칙=> 포트 선택=> 3655입력=>연결허용 선택=>이름(모드뷰) 입력
– 아웃바운드도 동일하게 설정합니다.
6). 위의 사항이 모든 사항을 확인하여도 실행이 안되시면 (주)진영정보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052-294-1400 whryu@modview.co